NOTICE

뒤로가기
제목

배송/교환/반품/취소 안내

작성자 fwal(ip:)

작성일 2021-06-15

조회 1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모든 문의는 Q&A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안내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배송비 : 50,000원 이상일경우 무료배송 
배송기간 : 결제후 3-4일 , 공급처 지연이 생길 경우 7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배송 전 변경 / 취소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오전 11시 전 까지 Q&A 게시판에 접수해 주셔야 정상처리 됩니다.

타 루트를 통해 접수하거나 지정 시각 이후에 접수하시는 경우 접수 건 전 상품이 출고될 수 있으며,

[배송 후 교환/반품] 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배송후 교환/반품 과 동일한 배송비가 부과되며, 고객님 부담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송장번호 입력 전에 접수했는데 왜 처리가 안되나요?

A.배송상태 변경 및 송장번호 입력은 모든 업무가 마무리된 후 일괄처리 되지만, 실질적인 출고 작업은 그 전에 처리됩니다.

   배송업무가 시작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상품의 하자가 있거나 오 배송시에는 같은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왕복 5,000원)

사이즈 교환이 가능한상품의 경우 1회에 한해 교환해드립니다.(고객부담 5,000원)



*교환/반품시 수령하신날로부터 7일이내 게시판을 통해 교환/반품 의사를 남겨주셔야하고 미접수/미답변 일시에는 무통보 반송처리됩니다.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진행 절차 상세 안내해드리며, cj대한통운 반품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분실 경우로 인해 맞교환은 도와 드리지 않으며 교환 상품은 검품후 이상이 없을시에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주문 취소하실 경우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따로 환불 처리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결제 부탁드리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 그대로 반송 되시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되거나 오염 또는 세탁 , 악취나 향수냄새 등 착용의 흔적이 있을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상 경과 한 상품(불량상품 포함) -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상품이 도착해야 합니다.
모니터의 색감 차이로 인한 경우
세일상품으로 판매하는 상품일 경우
제품 손상으로 판매 가치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작되는 과정에서 남을수있는 초크, 펜, 실밥등은 불량제품이 아닌 경우
맞춤 제작 상품(수제화,핸드메이드 상품등)이나 개별 생산 상품은 고객님 주문 후 제작되는 오더 상품으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밝은 컬러(화이트,아이보리,베이지)상품,니트류,악세사리(이어링,네크라인,링,시계),가죽상품(가방,슈즈),핸드메이드 상품일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슈즈류는 사이즈 교환 1회에 한해 교환해드리며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반품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53-7 어젤리아명륜2 2층 카페24창업센터 6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